롯데온, 주류 전용관 '보틀샵' 론칭…2500여개 상품 한 눈에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01.18 09:04
수정 2024.01.18 09:04

ⓒ롯데온

롯데온은 주류 전용관 '보틀샵'을 론칭하고 온라인 주류 구매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보틀샵은 와인 및 양주, 전통주 등 2500여개 주류 상품을 고객 취향에 맞춰 제안하는 주류 매장이다. 전국 롯데마트와 연계해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인근 롯데마트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온은 보틀샵을 통해 주류 상품 탐색 경험을 개선하고 다양해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겠다는 목표다. 보틀샵은 와인, 양주, 전통주 등 2500여개 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상품을 쉽게 탐색하고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음식 별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선물하기 좋은 와인' 등의 주제에 맞춰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또한 롯데마트와 연계해 롯데온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매장픽업 서비스를 개편하는 등 온라인 주류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에는 본인이 거주하는 인근 매장의 주류 상품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주류 전용 픽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여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주류 상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일부 매장에만 입점해 있는 한정판 인기 상품도 한 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선택 시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매장을 확인하고 원하는 롯데마트 매장을 선택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롯데온은 보틀샵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주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는 발베니, 맥캘란, 글렌알라키 등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하고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발베니12년 더블우드(700ml) +전용잔 패키지', '글렌알라키 10년 CS #10(700ml)’, 전세계2400병 한정으로 출시된 '글렌알라키 30년(700ml)' 등을 판매한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상품팀장은 "최근 프리미엄 주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주류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보틀샵을 기획했다”며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연계해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픽업 서비스도 개편해 선보이니 롯데온에서 나만의 주류 취향 찾고 편리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