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성황리 진행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06.21 11:42
수정 2023.06.21 11:42

지난 17일 경기 포천시 소재 광릉숲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가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는 국립수목원과 함께 광릉숲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에서 진행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2차 활동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7일 진행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 행사에는 신청을 접수한 160가족 중 최종 선발된 30가족이 ‘위 아 리틀 어드벤처러스(우리는 작은 탐험가)’를 외치며 탐험에 나섰다. 탐험대는 초등학생 3학년~6학년 1명과 동행 학부모 1명이 한 팀을 이뤄 경기 포천시 소재 광릉숲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에서 다양한 생물을 탐사하고 생물종 탐사지도를 완성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오는 7월1일 3차 탐사활동에 나설 일반 참가자 모집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모집 신청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맺은 후 채팅방 하단 키즈 탐험대 신청 클릭 및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탐험대원은 접수 마감 후 개별로 안내될 예정이며, 본 탐험 은7월1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2시간가량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사대 유니폼(그래픽 티셔츠)과 가방, 와펜, 매거진 등이 기프트로 증정된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아이들이 깨끗한 자연 환경 속에서 자유롭게 탐험하고 즐겁게 호기심을 발현할 수 있도록 국립수목원과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더 많은 아이들이 자연을 직접 보고 만지며 깊이 교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지구와 미래에 대한 관심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