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3.02.16 09:30
수정 2023.02.16 09:30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APP)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버거 세트 구매 시 해당 메뉴 단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은 버거 주고객층인 20~30대가 편리하게 주문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2월 신세계푸드가 선보인 서비스로 론칭 1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가 16만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의 인기는 배달주문 및 픽업(매장식사 또는 포장) 서비스 뿐 아니라 즐겨 찾는 메뉴를 미리 등록할 수 있는 맞춤형 기능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구입 편의성을 높인 것이 주효한 것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또한 신메뉴 출시나 SSG랜더스 야구단과 협업한 ‘노브랜드 버거 데이(NBB DAY)’ 등과 같이 ‘노브랜드 버거’ 충성고객들을 위한 행사 진행 시 세트업 쿠폰, 굿즈 증정 등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한 것도 인기를 더한 원인으로 꼽았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전용 앱에서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해당 버거 단품을 추가로 즐길 수 있는 앱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총 13종의 버거 세트 메뉴 별로 1회씩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용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구입 편의성은 물론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전용 앱의 장점이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얻으며 회원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일 뿐 아니라 가맹점주(브랜드 파트너)의 수익성 보전과 안정적인 운영에 기여할 수 있는 채널로 전용 앱을 육성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