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쇼핑 ‘스타일씨’, 1인 마켓을 대상으로 한 ‘마이샵 서비스’ 구축 완료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입력 2021.10.06 14:02
수정 2021.10.06 11:30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대표 박재범)’가 제2, 제3의 직업으로 ‘1인 마켓’을 꼽는 이들을 겨냥해 마이샵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1인 판매자를 위한 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일씨 서비스는 기존 SNS 마켓 및 1인스토어와는 차별화해 이용자들이 주문관리부터 배송, 정산, CS, 관리뿐만 아니라 상품 소싱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셀러 솔루션을 제공하고, 인플루언서나 생산능력이 있는 크리에이터에 국한되지 않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특히 스타일씨의 마이샵 서비스를 통해서 본인이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해 목록을 구성하고 이를 편집샵 인터페이스로 판매 주소를 공유해 홍보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이용해 셀러의 진입 편의성을 확보함으로써 국내 1인 셀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블로그 이용자 이상의 이용자 영역으로도 넓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인 셀러가 구성한 마이샵 셀러 콘텐츠는 스타일씨 공식 플랫폼의 메인 화면과 관련상품, 브랜드 검색결과 영역에서 노출될 수 있도록 해 입문 단계의 셀러들도 쉽고 간편하게 홍보를 할 수 있다.


스타일씨 관계자는 “베타 운영 단계부터 많은 이용자가 마이샵을 통한 셀러활동을 이어가면서 매출 상향을 보였는데, 온라인 창업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자본과 장소의 제한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스타일씨 셀러들의 편의성과 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전국민 셀러시대’라는 슬로건에 맞게 누구나 세포마켓, 1인 셀러가 될 수 있도록 콘텐츠의 다양화에도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씨는 신규 유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샵에서 셀러 콘텐츠를 1회 이상 작성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셀러 콘텐츠 작성자 전원에게 출금이 가능한 5천 원의 수익금과 쇼핑할인 시 지급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및 스타일씨 마이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