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 삼송유통센터서 드라이브스루 픽업 서비스 개시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1.05.17 17:15
수정 2021.05.17 17:15

삼송유통센터가 개시한 e-하나로마트 드라이브스루 픽업 서비스를 받기 위해 고객 차량들이 대기하고 있다.ⓒ농협

농협은 하나로유통 삼송유통센터가 온라인 사업 강화를 위해 e-하나로마트 드라이브스루 픽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드라이브스루 픽업 서비스는 고객이 농협몰 내 e-하나로마트에서 매장상품과 동일한 상품들을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내점해 차량에 탑승한 상태로 픽업 부스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주말 나들이 고객과 맞벌이·직장인 고객들이 미리 온라인을 이용해 주문하고 귀가 시 편하게 찾을 수 있어 매장방문 시 소요되는 쇼핑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 개시 첫날인 지난 14일 총 4회차에 걸친 주문이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으며, 삼송유통센터는 고객에 대한 보답으로 5만원 이상 첫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사은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농협 삼송유통센터는 고객 쇼핑환경 개선을 위한 매장 리뉴얼 및 주문 후 2시간 이내 배송되는 싱싱배송 서비스 구현을 위한 디지털풀필먼트센터(DFC) 구축사업을 상반기 중으로 완료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다.


장지윤 삼송유통센터 지사장은 "새벽·당일배송, 정기배송 등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쇼핑 시장에서 시장트렌드 반영 및 신사업 추진을 통한 경쟁력 제고를 위해 e-하나로마트 드라이브스루 픽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