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마트·SSG닷컴, 데이즈 ‘편안한 이너웨어’ 행사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1.03.01 07:00
수정 2021.02.28 23:10

45종 전 품목 동시행사, 행사카드로 2개 구매 시 30% 할인

‘편안한 이너웨어’ 인기 급증, 작년 ‘집콕’ 확산에 84% 급신장

ⓒ이마트

‘집콕’ 장기화에 따라 화려한 디자인보다 편안한 착용감이 이너웨어 선택의 핵심 기준이 됐다.


이에 이마트와 SSG닷컴이 1일부터 17일까지 데이즈 ‘편안한 이너웨어’ 행사에 동시 돌입한다. 지난해 상반기보다 품목수를 60% 확대한 대형 행사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남성 드로즈/트렁크, 여성 브라탑/브라/팬티, 주니어 브라탑/브라/팬티/속바지 등 45종의 ‘편안한 이너웨어’ 시리즈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데이즈 ‘편안한 이너웨어’는 착용감 우선시해 평소 이너웨어를 입었을 때의 불편함을 최소화해 개발한 상품이다.


원단을 잘라 마감하는 ‘프리컷(Free cut)’, 열로 얇게 접착해 마감하는 ‘퓨징(Fusing)’ 등 기법을 활용해 봉제선을 없애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재를 변경·혼방하거나 라벨을 원단에 인쇄하는 방식으로 택을 제거해 편안함을 끌어올린 상품도 있다.


특히 올해 데이즈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존 ‘편안한 이너웨어’를 보완해 다양한 신규 상품을 개발했다.


대표적으로 브라캡을 원단과 접착해 세탁 시 브라캡이 움직이거나 빠지는 불편함을 없앤 몰드 접착형 퓨징 브라, 입체감을 주기 위해 일반적인 실 봉제 대신 몰드(틀)를 활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인 남성 드로즈 등이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데이즈 ‘편안한 이너웨어’ 시리즈 매출은 매년 증가해, 2019년 매출이 전년 대비 40% 늘어난데 이어 지난해에는 84% 신장하며 신장폭을 크게 높였다.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확산에 따라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편안한 착용감이 이너웨어의 핵심 선택 기준으로 떠오른 것이다.


박맑음 이마트 패션 바이어는 "편안한 이너웨어를 찾는 고객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 이에 맞춰 데이즈는 올해 관련 품목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리고 소재와 디자인 부분을 꾸준히 개선해갈 계획”이라며 “이번 이너웨어 행사는 SSG닷컴과 함께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