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카드, 수도권 아파트서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실시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21.01.07 09:48 수정 2021.01.07 09:48

서울·경기권 아파트 엘리베이터 TV에 반려동물 영상 상영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도 호응…"ESG 경영 일환"

서울반려동물교육센터에서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행동교육을 받고 있다. ⓒ뉴시스

삼성카드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에 나선다.


7일 삼성카드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경기권 내 5만 여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카드 '아지냥이'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에티켓 및 상식 관련 정보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4월 4일까지 총 3개월 간 6개의 영상이 각 2주씩 아파트 엘리베이터TV에 상영된다.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은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펫티켓 ▲엘리베이터에서 강아지를 만났을 때 ▲처음 보는 강아지와 인사하는 방법 ▲우리 강아지·고양이는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사람의 감기가 강아지에게도 옮길까 ▲반려동물이 먹으면 위험한 음식 등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삼성카드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커뮤니티 서비스인 '아지냥이' 앱에서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전문성 높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인구 천만명 시대에 아파트 내에서 반려인과 비반려인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