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배스킨라빈스, 전통 한옥 콘셉트의 ‘삼청 마당점’ 오픈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10.29 09:31 수정 2020.10.29 09:31

빛나는 한옥의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열 번째 콘셉트

전통 디저트 활용한 단독 메뉴 선봬

배스킨라빈스 삼청 마당점ⓒ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 삼청 마당점ⓒ비알코리아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전통 한옥 콘셉트의 ‘배스킨라빈스 삼청 마당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 화동(삼청동길)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삼청 마당점은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공간’을 지향하는 콘셉트 스토어로, 여유로움과 어울림이 공존하는 한옥의 마당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배스킨라빈스의 열 번째 콘셉트 스토어인 삼청 마당점은 기왓장, 목재 기둥, 담장 등 전통 한옥의 특징을 살리고, 매장 중앙에는 마당과 외부 좌석을 배치해 고객이 매장을 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옥의 고즈넉함과 은은한 조명이 조화를 이뤄 삼청동길의 야경을 즐기기에 좋다. 또, 한국의 문화유산인 삼베짜기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링 아트’를 매장 곳곳에 비치해 공간에 멋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삼청 마당점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메뉴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디저트 3종과 음료 4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한국 전통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삼청 마당점은 예부터 어울림의 공간으로 여겨져 온 마당에서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공간이다”며 “앞으로도 이색 신메뉴를 출시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콘셉트 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