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새 도약 위한 혁신 결정체”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입력 2020.10.15 10:44
수정 2020.10.15 10:44

컴프레셔 없애 크기 및 소음 개선…‘콰이어트 마크’ 획득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코웨이

코웨이는 다음달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콘 정수기는 ‘뉴 코웨이(New Coway)’로의 새로운 도약을 향한 혁신 의지를 담은 첫 번째 제품으로 그 의미가 크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며 획기적으로 크기를 줄였다.


가로는 A4 용지 사이즈(21cm)보다 슬림한 18cm이며, 측면은 34cm로 사이즈 축소에 성공했다. 특히 기존 대비 약 22% 이상 줄어든 측면 사이즈로 인해 정수기 앞 공간에 큰 냄비도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등 공간 활용도가 크게 높아졌다.


아이콘 정수기는 저소음을 인정받아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또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스마트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또 고령화 시대에 맞춰 실버케어 기능을 적용해 48시간 동안 물 사용이 없는 경우에는 등록된 사용자에게 안내한다.


아이콘 정수기에 탑재된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은 총 91종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며, 신선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특히 미국수질협회(WQA)로부터 골드 실(Gold Seal)마크를 획득하며 제품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초소형 사이즈에 4개월 마다 모든 필터 교체로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 가능하다”며 “관리 방식까지 고객 니즈에 맞춰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혁신 기술의 결정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한 30년의 노하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혁신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아이콘 정수기는 트밀 베이지, 리코타 화이트, 트러플 실버 색상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는 ▲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19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7900원이다. 일시불 구매 가격(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은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153만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148만2000원이다.


한편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냉수·온수·정수 기준)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까지 렌탈료(6년 약정·등록비 10만원 기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