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탄탄한 팬덤’이 이끈 열풍…김호중·방탄소년단, 극장가까지 점령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9.25 10:12 수정 2020.09.25 10:13

ⓒ

김호중과 방탄소년단(BTS)이 극장가까지 장악하고 나섰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 결과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인 ‘그대, 고맙소’가 25.9%로 예매율 1위를 차지 중이다. 2위는 근소한 차이로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다큐 영화인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 더 무비’(예매율 25.5%)가 이름을 올렸다.


현재까지도 두 영화는 예매율 1, 2위를 엎치락뒤치락하며 접전을 치르고 있다. 이날 오전 7시쯤에는 두 영화의 예매율이 25.8%로 공동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앞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는 지난 24일 CGV에서 정식 개봉 후 갓 개봉한 국내 신작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들을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서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김호중과 방탄소년단은 가요계에서 탄탄한 팬덤을 가진 가수(그룹)로써, 가요계를 넘어 극장가에도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셈이다.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현장을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은 영화다. 팬미팅에서 선보였던 무대 외에도 미공개 세 개의 곡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는 지난 24일부터 상영을 시작했고, ‘그대, 고맙소’는 오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두 영화 모두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2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