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의 콜센타’ PART18, 백지영·이해리 등 합세한 귀호강 앨범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8.07 10:03 수정 2020.08.07 10:03

ⓒ쇼플레이 ⓒ쇼플레이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이 지난달 30일 방송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8회에서 부른 곡들이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18 앨범의 타이틀곡으로는 임영웅과 이해리가 함께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가 선정됐다. 이어 임영웅의 ‘엄마의 노래’를 시작으로 영탁의 ‘바람의 노래’, 이찬원의 ‘떠나는 임아’, 정동원의 ‘울고 남는 박달재’, 장민호의 ‘내 영혼의 히로인’이 수록된다.


또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백지영의 ‘귀로’, 린의 ‘돌팔매’, 이해리의 ‘그 겨울의 찻집’, 유성은의 ‘낭만에 대하여’, 솔지의 ‘천상재회’, 김희재와 린이 함께 부른 ‘잊지 말기로 해’까지 총 12곡이 포함된다.


‘보컬 여신 대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백지영, 린, 다비치 이해리, EXID 솔지, 유성은, 벤이 출연해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치열한 노래 맞대결을 펼쳤다.


한편 지난달 3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1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0.8%를 기록하며 목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첫 방송 이후 18주 연속 예능프로그램 1위 기록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