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바퀴 달린 집’, 고창석 이정은 박혁원 엄태구 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0.08.06 20:30 수정 2020.08.06 16:27

김희원 인맥 대 방출

'바퀴 달린 집' ⓒtvN '바퀴 달린 집' ⓒtvN

tvN ‘바퀴 달린 집’에 김희원의 친구들, 배우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가 온다.


6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연출 강궁) 9회에서는 김희원이 처음으로 손님들을 초대한다. 그간 성동일, 여진구의 손님이 바퀴 달린 집을 방문할 때마다 “형은 좋겠어요. 후배들도 찾아오고”라며 부러워하고, 전국에 아는 지인이 없다는 말을 씁쓸히 인정하던 김희원이 고창석부터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까지, 총 네 명의 친구들을 바퀴 달린 집으로 부른 것이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는 알고 보니 인맥 부자인 김희원 덕분에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들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고창석은 능숙하게 양갈비 밑간을 도맡으며 남다른 요리 감각을 선보이고, 박혁권은 처음 해보는 그늘막 설치부터 요리까지 모두 완벽히 해낸다고. 이정은은 집주인과 손님 모두를 섬세하게 챙기고, ‘바퀴 달린 집’으로 예능에 첫 출연한 엄태구는 선굵은 연기와 달리 순수한 면모로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는 김희원을 위해 비를 뚫고 바퀴 달린 집에 나타나며 돈독한 우정과 의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스크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천만 배우들의 진짜 매력이 공개된다”며 “요리는 물론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한 김희원과 배우 4인방의 절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