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파리바게뜨, 커피·샌드위치 즐길 수 있는 ‘월간 구독 서비스’ 론칭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7.20 09:13 수정 2020.07.20 09:13

직영점 테스트 운영 후 ‘파리바게뜨만의 차별화된 구독 서비스’ 가맹점 확산 계획

파리바게뜨가 커피와 샌드위치를 한달 내내 매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커피와 샌드위치를 한달 내내 매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커피 또는 커피&샌드위치 세트를 한 달 동안 매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반복 구매율이 높은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에 한해 시범적으로 운영되며, 30일 간 이용할 경우 개별 구매가격에 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권은 2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커피 구독권’과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그릴드 치킨 포카챠, 베이컨에그 토스트 등 식사용으로 좋은 12종의 포카챠∙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즐길 수 있는 ‘파리의아침 구독권’으로 구성했다.


서비스 이용도 간편하다.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원하는 구독권을 선결제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매장에서 모바일 바코드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국 30여 개의 직영점 어디에서나 교차로 사용이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한 방식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파바 딜리버리', '갓구운빵' 서비스에 이어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파리바게뜨만의 차별화된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까지 확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