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월드 스파오,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1500종 최대 79%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7.02 15:26 수정 2020.07.02 15:26

ⓒ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녀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 키즈 제품까지 포함하여 1500종의 상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한다.


또한 세일 시작일인 금요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 5일간 고객이 원하는 5대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컨셉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요일은 ‘파자마 데이’로 인기 콜라보 파자마 최대 50% 할인 ▲토요일은 ‘티셔츠 데이’로 반팔 티셔츠 최대 79% 할인 △일요일은 ‘쿨테크 데이’로 쿨테크 이너웨어 2장 구매 시, 1장당 일정금액 할인 ▲월요일은 ‘캠핑 데이’로 온라인 단독 캠핑 에디션 티셔츠 출시 ▲화요일은 ‘쿨팬츠 데이’로 온라인 단독 쿨진과 반바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형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여름철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정말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원하는 게 무엇일지 고민하며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스파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실속 있게 여름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 계정 및 스파오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