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웨이항공, 국내선 3개 노선 동시 취항...본격 확대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입력 2020.06.26 11:39 수정 2020.06.26 11:39

양양·광주·부산 운항 시작...영호남·강원 지역 접근성 획기적 개선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에서 다섯번째)가 26일 오전 강원 양양국제공항에서 개최된 신규노선 취항식에서 우병렬 강원도 경제부지사(오른쪽에서 네 번째), 윤덕규 양양군 부군수(왼쪽에서 네번째), 고제철 양양군의회 의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티웨이항공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에서 다섯번째)가 26일 오전 강원 양양국제공항에서 개최된 신규노선 취항식에서 우병렬 강원도 경제부지사(오른쪽에서 네 번째), 윤덕규 양양군 부군수(왼쪽에서 네번째), 고제철 양양군의회 의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지방 주요 도시와 강원도 양양을 잇는 국내선 확대를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26일부터 김포-광주, 광주-양양, 부산-양양 등 3개 노선을 동시에 취항하며 국내선 하늘길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까지 김포·광주·대구-제주 3개 노선을 운영해왔는데 최근 김포-부산과 청주-제주 노선을 확대했으며 이번 신규 노선 취항으로 총 8개의 독보적인 국내 노선 운영을 통해 최북단에서 최남단까지 이어지는 국내 하늘길을 대부분 운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도 “이번 양양노선 취항을 위해 노력해주신 강원도청과 양양군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강원도와 영호남을 새롭게 잇게 된 하늘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여행편의 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최근 국내선 취항 확대를 기념해 특가항공권을 제공하는 ‘ALL패스 국내여행 항공권’ 행사를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부가서비스 할인, 제휴카드 할인, 제휴업체 숙소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항공기.ⓒ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항공기.ⓒ티웨이항공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