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포레나 여수 웅천 디아일랜드’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 개최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입력 2020.06.03 16:47 수정 2020.06.03 16:47

이달 말 완공 및 입주…여수 웅천지구를 대표할 레저 복합단지로 기대

‘포레나 여수 웅천 디아일랜드’ 전경. ⓒ한화건설 ‘포레나 여수 웅천 디아일랜드’ 전경. ⓒ한화건설

한화건설이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에 공급한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가 지난달 30, 31일 이틀간 입주 예정자 대상으로 사전방문 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전점검 행사에는 총 528가구 가운데 499가구가 참여해 95%의 높은 참석률을 기록했다. 또한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일정을 시간단위로 구분했으며, 상담 접수 전용 앱을 통한 예약으로 점검지 제출 시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는 등 안전하고 신속한 점검행사로서 입주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행사장에 열감지 카메라 설치 및 손소독제를 비치했고 입주자 동선에 거리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다수의 대기스팟을 배치했다. 또한 주요동선에 카페를 포레나 감성책방으로 운영해 밀집된 공간에서의 비말전파를 예방하도록 하였으며, 캘리그라피 문구를 삽입한 책 선물, 다과박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만족도를 높였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는 파노라마 바다조망에 갖춘 복합레저단지로서 여수지역에서도 많은 기대를 받는 단지다”며 “입주예정자 분들이 사전점검 후 포레나 브랜드에 걸맞는 상품성을 갖췄다며 빨리 입주하고 싶다는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는 지상1~29층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 5개동 348가구와 오피스텔 1개동 180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리조트와 상가가 결합된 주거·생활·휴양·문화를 단지 안에서 모두 누리는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이다.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