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화손보, 'LIFEPLUS 처음부터 지켜주는 암보험' 출시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0.05.25 11:20 수정 2020.05.25 11:20

한화손해보험 모델이 '무배당 라이프플러스(LIFEPLUS) 처음부터 지켜주는 암보험'을 소개하고 있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모델이 '무배당 라이프플러스(LIFEPLUS) 처음부터 지켜주는 암보험'을 소개하고 있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25일부터 암의 전조질환에서부터 가정에서의 호스피스 완화치료까지 암보험 종합 보장을 담은 '무배당 라이프플러스(LIFEPLUS) 처음부터 지켜주는 암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암진단비를 기본계약으로, 기타피부암·갑상선암·제자리암·경계성종양 등 유사암진단비와 계속암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항암 방사선 및 항암 약물치료비 등 암과 관련된 기본적인 위험을 모두 보장한다. 또 업계 최초로 암특정재활치료비, 암특정통증완화치료비, 말기암호스피스통증완화치료비(가정형), 특정바이러스질환진단비, 특정8대기관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비 등 신규 보장 5종을 신설해 암 보장부분을 대폭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이 상품은 암의 전 단계 질환인 8대 특정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비,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특정 바이러스 진단비를 신설해 암 전조 질환을 보장한다. 암치료 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암환자의 고통을 덜어 주기기 위한 신경차단술, 신경파괴술 및 마약성진통제의 연간 30일 이상 처방받은 경우 보장하는 암통증완화치료비와 암치료로 인한 구조적 손상과 기능적 장해를 치료하기 위한 암재활치료비 보장도 신설해 암치료 후 빠른 사회복귀를 도울 수 있도록 했다.


말기암 호스피스 환자의 통증완화치료는 기존에 해당 시설에서 입원해야만 보장이 가능했지만, 암 환자의 마지막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말기암 환자의 호스피스 통증완화치료(가정형)를 탑재하여 말기암 환자의 삶의 질까지 생각했다는 설명이다.


이 상품의 가입연령은 6세에서 최대 80세까지며, 보험기간은 10·20·30년 만기로 최대 100세까지 갱신할 수 있다.


안광진 한화손보 장기보험팀장은 "암 질환에 대한 예방에서부터 진단, 치료, 재활, 말기 환자의 호스피스까지 케어함으로써 암의 전조질환에서부터 암 진단 후 생업복귀까지 꼼꼼하게 보장하는 암보험"이라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