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화손보, 가족을 위한 보장분석 서비스 운영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0.05.08 09:47 수정 2020.05.08 09:47

한화손해보험이 고객의 전가족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들이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진행한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고객의 전가족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들이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진행한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전가족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들이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마련된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후 간단한 상담 신청만 하면 된다. 전문 상담사들이 '이지(Easy) 보장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각 보험사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한 후 보장 리모델링 내용을 유선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서지훈 한화손보 신채널영업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흐름 아래 가족의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자신의 건강상태나 경제상황에 맞춰 꼭 필요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고객 언택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전문 상담원들이 분석 내용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불필요한 보장에 따른 지출은 줄이는 한편, 꼭 필요한 보장내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며 이해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