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놀면 뭐하니?' 비 미리보기, 2020 버전 '깡'…레전드 귀환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5.16 10:16 수정 2020.05.16 10:18

'놀면 뭐하니' 비 미리보기.ⓒMBC '놀면 뭐하니' 비 미리보기.ⓒMBC

'월드 클라스' 댄스 가수 비가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유재석이 혼성 그룹 결성을 앞두고 댄스계 레전드 비(본명 정지훈)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놀면 뭐하니?'가 진행 중인 ‘여름X댄스X유재석’ 프로젝트는 무더워지는 여름이면 큰 사랑을 받았던 써머송이 지난해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사라진 부분에 대한 아쉬움에서 출발했다. 활동이 드물어진 혼성 그룹을 제작해 올여름 안방에 에너지를 선물하고자 가요계 레전드를 만나 조언을 구하고 있다.


지난주 등장한 ‘시대의 아이콘’ 이효리에 이어 또 다른 레전드 비의 출연이 예고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비의 ‘놀면 뭐하니?’ 출연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레전드인 비가 유재석, 이효리와 혼성 그룹을 결성할지 궁금증을 키우는 동시에 그가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섰기 때문이다.


비가 2017년 발표한 노래 ‘깡’은 발매 당시에는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비의 ‘비급 매력’에 빠진 이들이 속출하고 있다. 하루에 한 번은 ‘깡’의 뮤직비디오를 시청해야 한다는 신조어 ‘1일 1깡’까지 생겼을 정도다.


‘깡’ 열풍 가운데 ‘놀면 뭐하니?’에 등장하는 비는 2020년 버전 ‘깡’ 무대를 펼친다.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호응과 관심을 보내주고 있는 시청자를 위해 밀리터리룩과 ‘Rain’ 모자를 장착한 채 화려한 조명에 감싸인 비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약 30초 남짓 짧은 영상에서 비는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을 퍼포먼스로 증명한다. 연습 한번 없이 3년 만에 즉흥적으로 ‘깡’ 무대를 펼친 비는 활발하게 활동했던 당시 못지않은 레전드다운 매력으로 유재석과 현장 스태프를 열광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16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