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집2’ 트랙리스트 공개…안지영 자작곡 5곡 수록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5.02 11:09 수정 2020.05.02 11:09

ⓒ쇼파르뮤직 ⓒ쇼파르뮤직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1번 트랙 ‘빈칸을 채워주시오’(Blank)를 시작으로, ‘품’(Hug) ‘나비와 고양이’(Leo)(Feat. 백현) ‘카운슬링’(Counseling) ‘민들레’(Dandelion)까지 안지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중 ‘품’과 ‘나비와 고양이’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낙점됐으며, 글로벌 인기 그룹 엑소의 백현이 피처링을 맡아 화제가 된 ‘나비와 고양이’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는 지난해 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사춘기집Ⅰ 꽃기운’을 잇는 시리즈 형식의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봄 감성을 저격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이 담길 전망이다.


최근 컴백 스케줄러에 이어 트랙리스트 이미지까지 공개한 볼빨간사춘기는 콘셉트 필름,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따뜻한 봄 날씨처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선공개곡 ‘나비와 고양이’는 7일 오후 6시 먼저 베일을 벗는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