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하이마트, 5월 ‘가정의 달’ 맞아 골든쇼핑위크 연다

최승근 기자
입력 2020.04.29 14:16 수정 2020.04.29 14:16

롯데하이마트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롯데하이마트롯데하이마트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460여 개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골든쇼핑위크, 서큘레이터 리퍼 상품 기획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인기 상품 한정수량 특가 기획전,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전국 매장에서 4월30일부터 5월14일까지 ‘가정의 달 골든쇼핑위크’ 기획전을 준비했다.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게임기, 인공지능 스피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부터 부모님을 위한 식기세척기, 안마의자까지 여러 가지 품목을 할인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상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도 추가로 준다.


서큘레이터 리퍼 상품 기획전도 연다. 4월30일부터 5월11일까지 전국 6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일 서큘레이터 리퍼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행사 제품은 소비자 단순 변심 반품 모델로, 사용감이 비교적 적고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가정의 달’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1일부터 10일까지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기획전을 연다. 아이들을 위한 휴대폰·완구부터 부모님을 위한 안마의자·용돈박스까지 다양하다.


5월1일 하루 동안 ‘앱(APP)뿐 선물 같은 하루’ 기획전도 한다.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매시 정각, 인기 상품을 하이마트 앱에서만 한정수량 특별가로 판매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S6 라이트, 캐리어 투인원(2 in 1) 에어컨(52.8m²+18.7m²)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4월29일부터 5월31일까지 댓글 이벤트도 한다. 이 기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작성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휴일이 특히 많은 5월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 연휴동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