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 벨벳, 내달 7일 공개…코로나19에 ‘온라인 패션쇼’ 비대면 행사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4.24 10:00 수정 2020.04.24 09:48

온라인 공개행사 예고 초청장 영상 발표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온라인 공개행사 예고 초청장에 담긴 제품 모습. ⓒLG전자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온라인 공개행사 예고 초청장에 담긴 제품 모습. ⓒLG전자

LG전자가 내달 7일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VELVET)’을 공개한다.


LG전자는 24일 제품 공개행사 일정을 안내하는 초청장을 영상으로 발표했다.


15초 분량의 영상 초청장은 런웨이를 활용해 LG 벨벳 공개행사가 기존 행사와 다름을 암시했다. 4가지 색상 물방울을 사용해 LG 벨벳 디자인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했다.


초청장 끝에는 LG 벨벳의 4가지 색상(오로라 화이트·오로라 그레이·오로라 그린·일루전 선셋)이 ‘물방울 카메라’를 표현하며 ‘공개(UNVEILED)’라는 메시지와 날짜, 사이트 주소 등을 보여준다.


LG전자는 내달 선보일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의 공개행사를 영상으로 제작해 온라인에서 발표한다. 공개행사는 제품 디자인을 뽐내는 패션쇼 형식이다. 영상은 내달 7일 오전 10시에 LG전자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언택트 마케팅을 활용한 온라인 패션쇼를 계획했다. 제품은 내달 중순경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