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피자헛, 매그넘 콜라보‘1+2 프로모션’진행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4.08 16:27 수정 2020.04.14 20:59

프리미엄 피자 1판 온라인 포장 주문 시, 메가크런치 1판과 매그넘 아이스크림 1팩 증정

유럽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매그넘’과 협업해 파격 혜택 제공…아이스크림 50% 할인 더해

한국피자헛은 유니레버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과 협업을 통해 오는 8일부터 프리미엄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1+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1판을 온라인 포장 주문 시 메가크런치 피자 1판과 매그넘 아이스크림 1팩(4개입)을 증정한다.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는 총 10종으로 프리미엄 토핑과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등 스페셜 엣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메가크런치 피자는 바삭한 도우에 빈틈없는 토핑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함께 제공되는 매그넘은 유럽 판매 1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부드러운 식감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고급 크랙킹 초콜릿으로 감싼 형태의 바 타입이다.


같은 기간 피자헛은 프리미엄 피자, 메가크런치 등 피자 단품 포장 주문 시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는 상시 진행되는 프리미엄 피자 포장 40%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또한, 지난 2월부터 실시한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주문 시 메가크런치 피자 1판을 함께 증정하는 ‘1+1프로모션’은 배달, 주문 포장 모두 가능하며, 1+2 프로모션과 같이 진행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1+1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더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피자와 메가크런치의 풍성한 구성에 매그넘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한 마무리까지 풍성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