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동원 '반도', 해외 포스터 공개…"전세계적 관심"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3.12 09:11 수정 2020.03.12 09:12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신작 '반도'가 세계 각국의 론칭 포스터를 12일 공개했다.ⓒ뉴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신작 '반도'가 세계 각국의 론칭 포스터를 12일 공개했다.ⓒ뉴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신작 '반도'가 세계 각국의 론칭 포스터를 12일 공개했다.


배급사 NEW는 "올 여름 개봉하는 '반도'가 북미, 홍콩, 대만, 남미, 브라질, 프랑스, 말레이시아 등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화는 '부산행' 이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배우 강동원, 이정현이 주연으로 나섰다.


런칭 포스터에 외신들은 호평을 쏟아냈다.


"우리가 기대했던 것만큼 폐허가 된 이미지를 제대로 선보였다"(Lad Bible), "'부산행' 감독은 기차에서 좀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을 흥분시켰다. 그의 또 다른 좀비 영화가 개봉할 예정이라 기쁘다"(Birth Movies Death), "'부산행'과 시너지를 낼 '반도'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한다"(Empire Online)며 주목했다.


북미 배급사 웰 고 USA(Well Go USA)는 "론칭 포스터를 공개하자마자 반응이 뜨겁다. ‘부산행’ 마니아를 비롯해 북미의 많은 사람들이 ‘반도’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남미 배급사 비에프 디스트리뷰션(BF Distribution)은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 버전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자마자 SNS에서 약 7천 8백만 이상의 사람들에게 소식이 전해지는 등 반응이 엄청나다"라며 '반도'를 향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