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 진행
입력 2019.12.18 15:26
수정 2019.12.18 15:26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유투브 인기 크리에이터 21인과 함께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를 진행한다.
‘더블 기부 챌린지’는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추천하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전용 상품을 구매하면, 연말 기부에 참여하게 되는 이벤트다.
21인의 크리에이터들이 스마일클럽 전용 상품 중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추천템이나 핫딜을 릴레이 형식으로 순차 공개하고, 제품이 한 개 판매될 때마다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적용하는 최대 적립율(구매금액의 3%)의 두 배를 옥션이 대신 적립한다. 이렇게 적립된 금액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투병 소방관 지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옥션에서 진행했던 애장품 응모 이벤트에도 참여한 바 있었던 인기 크리에이터 유병재를 비롯해 ▲코미디 카테고리에서 ‘카피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수린’ ▲키즈 카테고리에서 ‘말이야와친구들’ ▲패션 카테고리에서 ‘연두콩’, ‘미니월드’ ▲푸드 카테고리에서 ‘엠브로’, ‘떵개떵’ 등 총 21인의 유투브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다. 크리에이터들의 제품 추천 영상은 유투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옥션 스마일클럽 전용딜 페이지에도 추천 상품이 표시된다.
서은희 이베이코리아 옥션 마케팅실장은 “옥션에서 인기 크리에이터와 팬이 함께 영상을 즐기면서 연말 따뜻한 나눔의 가치도 실천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