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11번가, SK페이에서 제로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최승근 기자
입력 2019.12.05 10:38 수정 2019.12.05 10:38
ⓒ11번가 ⓒ11번가

11번가가 ‘SK페이(SK pay)’를 통해 소상공인을 위한 간편결제 ‘제로페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페이’는 11번가의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 ‘11페이’와 휴대폰결제로 오프라인 3만5000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T페이’를 통합한 서비스다.

11번가는 5일부터 ‘SK페이’ 앱을 통한 오프라인 결제 수단으로 모바일 직불결제 제로페이를 추가했다. 기존 SK페이에 등록된 실시간 계좌이체 등록 계좌정보를 활용해 제로페이 이용 동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SK페이’ 앱에서 제로페이 결제를 선택한 뒤 QR코드를 생성해 가맹점에 보여주는 방식과 제로페이 가맹점에 비치돼 있는 각 가맹점 QR코드를 읽어 결제하는 방식, 두 가지 모두 지원한다.

현재 SK페이에서 제로페이를 지원하는 은행은 NH농협, 신한, 우리, KEB하나, 새마을금고, 대구, 제주, 수협, KDB산업은행 등 9개 은행이고 KB국민, 부산, 경남, 신협 등 추가로 다수의 은행의 계좌 결제가 가능할 예정이다.

박준영 11번가 제휴시너지그룹장은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수수료 부담이 없는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SK페이 고객들에게도 오프라인 결제수단을 확대함으로써 사용편의성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 SK페이는 휴대폰결제, 제로페이 외에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오프라인 결제수단들을 추가하면서 더 편리한 결제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