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리복, 브랜드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 돌입…최대 60% 할인

최승근 기자
입력 2019.11.04 09:22
수정 2019.11.04 09:22
리복이 4일 오전 9시부터 브랜드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에 돌입한다.ⓒ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4일 오전 9시부터 브랜드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에 돌입한다.

‘리복 블프데이(Reebok Black Friday)’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로얄 브릿지, 런 피니쉬, 인스타펌프 퓨리, 윈터 다운 자켓과 벡터 로고 티, 후디, 맨투맨, 트랙 자켓, 액세서리 등 리복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날짜 별 지정된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데일리 슈퍼 딜’이 진행된다. 일주일간 퓨리 데이, 러닝 데이 등 매일 다른 데일리 슈퍼 딜이 공개되며 24시간 동안 해당되는 제품들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8일에는 리복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Instapump Fury Boost) 팩의 마지막 시리즈인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를 24시간 동안 한정 수량 사전 판매한다.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는 리복의 펌프 기술과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을 결합한 스니커즈로, 첫 번째 시리즈 ‘프로토타입’이 약 1시간 이내에 매진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리복 공식 멤버십 리클럽(Reeclub) 회원에게는 무제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내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횟수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데일리 슈퍼 딜 제품을 제외하고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복 블랙 프라이데이는 리복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