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CC건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10월 분양

원나래 기자
입력 2019.09.18 09:46 수정 2019.09.18 09:51

총 800실 규모 럭셔리 호텔식 서비스 제공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수채화 조감도.ⓒKCC건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수채화 조감도.ⓒKCC건설

KCC건설은 10월 부산광역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를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부산광역시가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공급되는 유일한 주거형 상품이다.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5개동, 분양면적 74㎡·82㎡ 등 총 800실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74㎡A 200실 ▲74㎡B 100실 ▲74㎡C 100실 ▲82㎡A 100실 ▲82㎡B 100실로 구성된다. (단기 투숙형 제외)

단지가 조성되는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부산광역시와 부산도시공사가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개발사업이다. 약 4조원을 투입해 기장군 기장읍 대변∙시랑리 일대 해변 약 336만㎡(약 111만평) 부지를 숙박, 레저, 쇼핑, 테마파크 시설 등이 포함된 사계절 체류형 명품 복합관광단지로 개발한다. 과거에는 동부산 관광단지로 불렸지만, 지난 2016년 지역 명소인 ‘오랑대’와 ‘시랑대’의 앞 글자를 따서 오시리아 관광단지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현재 이곳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힐튼 부산 & 아난티 리조트’, ‘골프장’, ‘국립부산과학관’ 등의 문화∙쇼핑∙관광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이에 사람들이 몰려들면서 연간 800만명이 다녀가는 전국구 관광명소로 자리잡았다. 특히 2014년 개장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전국 매출 1위 점포로 우뚝 섰으며, 힐튼 부산은 예약이 힘들 정도의 대한민국 최고 호캉스 명소로 떠올랐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에는 굵직한 착공소식을 연달아 알려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이케아’의 착공 소식이 전해졌으며, 올해 5월에는 잠실 롯데월드의 3배가 넘는 국내 최대규모의 ‘테마파크’가 기공식을 가졌다. 특히 테마파크는 오시리아 관광단지를 대표한 핵심시설로 조성되는 것이어서 이목이 쏠린다. 50만㎡의 부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스카이라인 루지’ 등 30여 개의 놀이시설 및 부대시설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휴양 테마파크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유일의 주거형 상품인 만큼, 오시리아를 대표하는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KCC건설은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최고급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전 가구에는 따스한 햇살과 오시리아의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오픈 테라스가 제공되며, 파도를 형상화한 웨이브 테라스 디자인을 설계해 리조트 느낌의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한다.

또 가구 내부에는 고급 리조트 느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되며,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결합된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욱 편리한 주거 환경을 조성한다.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럭셔리한 주거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세탁 서비스인 런드리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서비스, 컨시어지, 홈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정기 점검), 홈 클리닝, 차량관리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도 최고급에 걸맞게 마련된다. 1대 1 개인레슨이 가능한 ‘골프레슨’과 쿠킹, 커피, 취미, 교양 등의 ‘교육프로그램’, 필라테스, 요가, 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 ‘헬스케어 피트니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핵심 입지에 위치한다. 이에 따라 관광단지의 모든 주요 시설을 단지 앞에서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실제 단지는 핵심시설로 만들어질 테마파크를 비롯해 아쿠아월드(예정), 이케아(예정) 등의 핵심 시설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마트, 롯데시네마(동부산점)도 가깝게 이용이 가능하다.

교통편도 좋다. 동해고속도로 동부산IC, 해운대IC와 인접하고 기장~진영 부산 외곽 순환도로 이용이 용이해 부산 전역 및 해운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KCC건설 분양 관계자는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만들 예정”이라며 “최근 고급주거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실거주를 비롯한 세컨드하우스, 비즈니스하우스 용도로 활용하려는 해운대 및 서울권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에 마련되며,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