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여름 인기 메뉴, 29일 티몬에서 단돈 100원”
입력 2019.07.26 10:22
수정 2019.07.26 10:22
오는 29일 단 하루, 빙수부터 허니몽, 큐브 시리즈 등 달콤커피의 여름철 베스트셀링 메뉴를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초특급 이벤트가 열린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티몬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29일 선착순 2만 명이 달콤커피의 여름 인기 메뉴 또는 할인 쿠폰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7월 달콤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일 폭염으로 지친 일상에 소소하지만 달콤한 행복을 전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달콤커피의 베스트셀링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9일 자정인 0시부터 시작되는 티몬데이 타임어택을 통해 ‘달콤커피 랜덤쿠폰’(이하 랜덤쿠폰)을 100원에 구입한 후, 발송 받은 쿠폰 난수 번호를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달콤커피 앱)에 등록하면 자신의 당첨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랜덤쿠폰 구매 고객에게는 달콤커피의 여름철 베스트셀링 메뉴인 ▲빙수 3종 ▲허니몽 ▲큐브 시리즈 ▲믹스투어 시리즈 ▲왤케셔 에이드 ▲아메리카노 ▲제조음료 1000원 할인 쿠폰 등 총 7종의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음료는 각 메뉴 별 기본 사이즈로 제공되며, ID 당 쿠폰 중복 구매는 불가하다.
랜덤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이다. 8월4일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이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시 100% 환불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및 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달콤커피는 7월 달콤데이 쿠폰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달콤커피의 로봇카페 ‘비트(b;eat)’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장이 100% 지급된다.
또 랜덤쿠폰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비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100명에게 달콤커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강영석 달콤커피 사업본부장은 “여름 카페 성수기를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달콤커피의 특색 있는 메뉴를 알리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티몬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총 2만 장의 랜덤쿠폰 중 절반 이상이 빙수, 음료 등 여름 인기 메뉴로 구성됐고, 기간 내 미사용 쿠폰은 전액 환불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