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돌아온 안나·엘사…'겨울왕국2' 새 예고편

부수정 기자
입력 2019.06.12 09:00
수정 2019.06.12 09:34
애니메이션 최초 천만 영화인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 2' 예고편을 공개했다.ⓒ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애니메이션 최초 천만 영화인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2'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코리아가 공개한 이번 예고편에서 아렌델 왕국 전설의 동물 트롤이 엘사에게 조언을 건네고, 엘사는 모험을 떠난다.

"과거에는 감춰진 진실이 있어요. 그대가 그 진실을 찾아야 해요. 북쪽으로 가세요. 마법에 걸린 나라들을 지나 미지의 세계로, 하지만 조심하세요"라는 트롤의 당부는 앞으로 펼쳐질 엘사의 험난한 모험을 예고한다.

저주에 걸린 마법이라 여겼던 자신의 능력을 믿는 순간 평화를 되찾았던 아렌델 왕국, 그러나 평화로운 왕국의 모습과는 달리 감춰진 진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자매에게 앞으로 어떤 위험이 닥칠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태까진 엘사의 마법을 두려워했지만 이제는 그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 해요"라는 트롤의 대사와 마지막으로 "언니를 지키고 말겠어"라는 안나의 의지는 '겨울왕국 2'에서 만날 수 있는 경이로운 여정을 예고한다.

'겨울왕국2'는 애니메이션 사상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1029만6101명의 관객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국내 애니메이션 흥행의 판도를 바꾼 '겨울왕국'의 속편이다.

'겨울왕국'의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감독 등 오리지널 제작진이 모두 합류해 '겨울왕국 2'를 통해 더욱 확장된 스토리와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영상미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편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에반 레이첼 우드, 스털링 K. 브라운이 맡은 목소리의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겨울왕국2'는 오는 11월 22일 북미에서 개봉하며, 국내에서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