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웅진코웨이, 초등학교 공기질 개선 나서...MOU 체결

이홍석 기자
입력 2019.04.17 14:43
수정 2019.04.17 15:05

서울동답초등학교-(주)대상테크롤과 개선 연구 업무 제휴

교실 내 공청기 설치...실내먼지 저감 효과 연구 진행

이선용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왼쪽)이 16일 서울시 동대문구 소재 서울동답초등학교에서 최재광 서울동답초등학교 교장(가운데), 박영선 대상테크롤 대표이사(오른쪽) 등과 ‘서울동답초등학교 실내공기질 개선 연구’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웅진코웨이
서울동답초등학교-(주)대상테크롤과 개선 연구 업무 제휴
교실 내 공청기 설치...실내먼지 저감 효과 연구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초등학교 교실 공기질 개선을 위해 나섰다.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동답초등학교에서 서울동답초등학교와 (주)대상테크롤과 함께 ‘서울동답초등학교 실내공기질 개선 연구’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체결된 이번 업무 제휴는 미래의 주역인 초등학생들이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교실 내 공기청정기 및 미세먼지망을 설치해 실내공기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실내공기질 개선 연구를 통한 최적의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웅진코웨이는 서울동답초등학교 교실 내 무상으로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2년 동안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혁신적인 기술로 공기청정기 가동에 따른 실내공기질 개선 효과를 분석해 나갈 계획이다.

이선용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이번 연구를 통해 교실 등 다수의 사람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의 실내공기질 오염 변화 및 청정효과 분석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차별화된 공기청정 기술력과 공기질 빅데이터를 갖춘 국내 대표 공기 전문 기업의 사명감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공기질 개선 노력과 연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