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류현진, 시범경기 첫 등판 “생각보다 괜찮았다”

김평호 기자
입력 2019.02.25 07:50 수정 2019.02.25 08:05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상대 1이닝 무실점

부상 회복 이후 처음으로 2월 등판

류현진(32·LA다저스)이 시즌 첫 시범경기 등판에서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 연합뉴스 류현진(32·LA다저스)이 시즌 첫 시범경기 등판에서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 연합뉴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LA다저스)이 시즌 첫 시범경기 등판에서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류현진은 25일(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캐멀백 랜치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와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해 1이닝 동안 1피안타 1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출발은 불안했다. 류현진은 1회초 상대 첫 타자 콜 칼혼에게 중전안타를 허용했다.

그러나 무사 1루서 2번 타자 피터 브루어스를 좌익수 뜬공으로 처리하며 첫 아웃 카운트를 잡았다.

이후 3번 타자인 포수 케반 스미스를 우익수 뜬공으로 다시 한 번 돌려 세운 류현진은 마지막 타자 제렛 파커를 삼진으로 깨끗하게 잡고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예정대로 1이닝을 소화한 류현진은 2회초에 데니스 산타나와 교체됐다.

기분 좋은 첫 시범경기 등판을 마친 류현진은 자신의 투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류현진은 스펙트럼 스포츠넷 LA에 “생각보다 괜찮았다. 몸 상태가 전체적으로 좋아 예상했던 것보다 좋다”라고 말했다.

부상 회복 이후 처음으로 2월 등판에 나선 것에 대해서는 “특별한 건 없었다. 스케줄대로, 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며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기쁘다. 선수가 경기에 나갈 수 있다는 것 자체로 기분이 좋다”고 강조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