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예슬 "이상형 있다" 발언에 母벤저스 폭풍 질문

스팟뉴스팀 undefined
입력 2019.02.22 17:20 수정 2019.02.22 17:20
한예슬이 한예슬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 SBS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한예슬이 출연해 여신 미모를 뽐내며 화사한 봄 분위기를 선사한다.

24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는 오는 3월 SBS 수목드라마 '빅 이슈'로 컴백하는 배우 한예슬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한예슬은 '빅 이슈'에서 셀럽 보다 더 셀럽 같은 럭셔리 편집장으로 변신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한예슬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저스는 "다음 생에는 한예슬 씨처럼 예쁘게 태어나면 좋겠다" 할 정도로 폭풍 칭찬을 받았다. 동시에 어머니들은 며느리로 삼고 싶다는 속내를 적극적으로 드러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한예슬은 놀랍게도 '미우새' 아들 중에 실제 그녀의 이상형과 일치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했다. 심지어 두 사람은 취미 생활을 함께 한 적 있는 사이(?)라고 밝혀져 분위기가 더 뜨거워졌다. 母벤져스는 "부모님이 슬슬 결혼을 독촉하진 않으시는지" 등 폭풍 질문이 이어져 눈길을 모았다.

이런 가운데 한예슬은 연인 사이에 지켜줘야 할 프라이버시, 절대 이해 못하는 남자들의 취미 등 어머니들과 다양한 주제로 솔직하고 화끈한 대화를 나눠 역대 '미우새' 게스트들 중 최고의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팟연예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