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넥슨, ‘피파 온라인 4’ 5월 17일 공개 시범 서비스

이호연 기자
입력 2018.04.12 14:53 수정 2018.04.12 14:56

12일 론칭 영상 시사회’에서 오픈 일정 공개

자산이전 혜택 및 출시 시즌 세부 내용 발표

이정헌 넥슨 대표가 12일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4' 공식 론칭 일정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 넥슨 이정헌 넥슨 대표가 12일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4' 공식 론칭 일정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 넥슨

12일 론칭 영상 시사회’에서 오픈 일정 공개
자산이전 혜택 및 출시 시즌 세부 내용 발표


넥슨은 12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피파 온라인 4)’의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넥슨은 12일 오전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 4 론칭 영상 시사회’를 개최했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5월 17일이다.

피파 온라인은 지난 3 차례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보다 개선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수비 모드’는 ‘기본 수비’와 ‘전략 수비’ 모두 지원하되 유저 간 매치인 PvP 플레이에서는 ‘전략 수비’만 적용된다.

자산 이전 혜택도 공개됐다. 넥슨은 5월 3일을 기준으로 유저가 보유 중인 ‘피파 온라인 3’의 선수 가치와 보유 EP를 합산하여 해당 자산만큼 ‘EP포인트’로 전환해 지급한다. 지급 받은 ‘EP포인트’로는 피파 온라인4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 오픈 시 함께 열리는 ‘특별 웹상점’에서 포인트 구간에 따라 다양하게 구비된 패키지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 선수들의 첫 국제 무대 데뷔 시즌인 ‘세계 국가대항전데뷔(NHD)’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팀 코리아 아이콘(TKI)’, 팬투표로 구성된 18TOTY’ 등 ‘출시 시즌’ 선수도 공개했다.

더불어 프리미어리그 구단 ‘맨체스터 시티’와 파트너십 체결 소식을 발표하고, ‘클럽투어’, ‘뷰잉 파티’ 등을 비롯해 ‘FIFA 온라인 4’를 통한 ‘맨체스터 시티’ 소속 공식 e스포츠 선수 선발 등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또 유명 가수 박재범과 그레이가 제작한 메인 주제곡의 뮤직비디오 티징 영상을 공개하고, 한국 유저들을 위해 배경 음악(BGM)을 국내 음원으로 구성해 제공한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많은 관심과 조언을 아끼지 않는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쳐 드디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