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 추석 쇼핑 키워드 ‘3R’
입력 2017.09.24 11:03
수정 2017.09.24 11:03
나를 위한 힐링(Rest)·케어(Refresh)·선물(Respect)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
올해도 '욜로(YOLO)', '포미(FOR ME)' 등의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이번 추석에는 타인을 위한 선물 구매 못지않게 ‘나’를 위한 소비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올리브영은 올 추석 쇼핑 키워드를 ‘3R(Rest, Refresh, Respect)’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쇼핑 키워드 '3R'은 이번 연휴만큼은 무엇보다 소중한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챙기자는 의미에서 ‘나를 위한 힐링(Rest me)’, ‘나를 위한 케어(Refresh me)’, 그리고 ‘나를 위한 선물(Respect me)’ 총 3가지 주제를 담아 선정했다.
이에 올리브영은 오는 10월 9일까지 ‘나’를 위한 콘셉트로 인기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혜택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선물 대전도 실시한다.
‘나를 위한 힐링(Rest me)’으로는 휴족 시간, 멕리듬 아이마스크 등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나를 위한 케어(Refresh me)’에서는 아이소이, 유리아쥬 기획세트 등 연휴기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하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와 안정을 주는 ‘나를 위한 선물(Respect me)’로는 너트한줌 선물세트, 이자녹스 기획세트 등을 준비했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추석 선물세트용 비닐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통해 모처럼 바쁜 일상을 잊고 여유롭게 자기 자신도 돌아보자는 의미로 이번 기획을 마련했다”며 “올리브영 추석 선물 대전을 통해 평소 갖고 싶었던 인기 아이템도 기분 좋은 가격에 구입해 더욱 알차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