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스피지수, 한 달여 만에 2400선 탈환

한성안 기자
입력 2017.09.18 09:45
수정 2017.09.18 09:45

코스피지수가 한 달여 만에 2400선을 탈환했다.

18일 오전 9시 41분 현재 코스피지수는 2404.04를 기록하고 있다. 코스피지수가 2400선을 넘어선 것은 지난달 8일 이후 처음이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