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신규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 론칭 행사
입력 2017.08.21 16:51
수정 2017.08.21 16:51
아식스 AW 시즌 의류 라인업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가 오는 24일과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아이 무브 미)'의 시작을 알리는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진행한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식스 A/W 시즌 의류 라인업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분더샵 청담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아식스의 과거와 현재를 볼 수 있는 아식스 웨이 존과 A/W 시즌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된다.
행사 첫날인 24일에는 가수 로꼬의 공연과 댄스 퍼포먼스, DJ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25일에는 SNS를 통해 사전 모집된 참가자들을 위한 트레이닝과 트렘폴린 클래스가 진행된다.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에 따라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참가자 모두에게 아식스의 새로운 의류와 신발을 제공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주간인 23일부터 26일까지는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헥사 메쉬 재킷과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아식스의 상징인 헥사곤 문양과 케이스스터디의 로고 디자인이 레이어링 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아이템 별로 각 50매 한정 생산되며 분더샵 청담 N관 1층 ‘케이스스터디’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케이스스터디’는 스니커즈 전문관으로, 스트리트 문화를 대변하는 패션 아이템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