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랜드리테일 '일로딜로', 여름용 아동 원피스 출시

손현진 기자
입력 2017.06.01 15:32
수정 2017.06.01 15:33

아사면, 린넨 등 시원한 여름철 소재 사용…더위에 취약한 아이들에게 안성맞춤

이랜드리테일의 '일로딜로'가 출시한 여름용 원피스 중 프린세스 날개 원피스.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의 내추럴 감성 아동복 브랜드 일로딜로(ILODILO)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용 소재를 사용한 원피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상 원피스는 얇게 짠 순면으로 촉감이 부드러운 아사면과 바람이 잘 통하는 린넨, 여성스러운 느낌의 레이스 등 시원한 소재로 제작됐다.

일로딜로는 민트∙화이트∙그린의 컬러를 사용해 내추럴한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퓨어(청순)'를 기본 콘셉트로 했다. 여기에 플라워 프린트를 적용하거나 롱원피스, 다양한 소재의 뷔스티에 원피스 등 성인 여성복의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했다.

원피스는 제품 하나로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 더위에 취약한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며 꽃무늬, 뷔스티에 스타일, 레이스 드레스 등 아이들이 원하는 맞춤형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프린세스 날개 원피스는 시원한 아사면에 잔꽃무늬를 프린트한 상품으로 가슴선 레이스와 퍼프 소매가 여성미를 강조해준다. 레이스 롱 뷔스티에 원피스는 가벼운 이너와 코디하면 여성스럽게, 바지와 레이어드 할 경우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한 잇템이다.

이랜드리테일 일로딜로 관계자는 “성인복 트렌드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엄마들이 더 입고 싶어하는 디자인”이라며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요소들이 숨어있고, 여성스러운 프릴이나 레이스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데일리룩뿐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단연 돋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로딜로 신상 원피스는 전국 28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로딜로는 지난달 31일 해운대점과 부산대점 오픈에 이어 이달 서면점, 괴정점, 고잔점, 논현점 등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