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 홍드로 죽지 않았다
입력 2016.05.27 18:18
수정 2016.05.27 18:18
중국을 사로잡은 한류여신 홍수아가 올레TV 94번 tagTV(태그티비)에서 방송되는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에서 중국 팬들과 한국여행에 나선다.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는 홍수아가 중국에서 온 팬들과 함께 한국의 숨겨진 여행지를 자유롭게 여행하는 리얼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멀리 중국에서 부터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수상하는 홍수아를 보기 위해 한국까지 방문한 그녀의 중국 팬들을 위해 홍수아는 이번 여행 프로그램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어 '팬 바보'임을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첫번째 여행은 홍수아의 중국 팬들과 함께 속초와 강릉에서 펼쳐지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뿐 아니라 내숭 없는 먹방과 특유의 털털함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때 '홍드로'로 불릴 정도로 완벽했던 시절의 시구를 재현하고, 팬들과 요트를 타며 속초 앞바다를 시원하게 달리며, 바닷바람을 맞으며 게 요리를 즐기고, 짚라인을 타고 겁 없이 하늘을 가르는 등 여행을 만끽하는 장면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는 총 12부작으로 27일부터 국내에서는 올레TV 94번 tagTV(태그티비)에서 매주 금요일 8시에 독점 방송되며, 중국의 LeTV와 DatongTV에서 방영 및 대형 온라인 미디어 Tencent에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