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무대사고, 유주 3번이나 넘어져 ‘상태는?’
입력 2015.09.06 16:53
수정 2015.09.06 16:53
여자친구 무대사고. ⓒ 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아찔한 무대사고를 겪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여자친구는 5일 강원 인제군의 한 행사장에서 열린 SBS 라디오프로그램 공개방송에 출연했다.
사고는 비로 미끄러워진 무대 때문에 일어났다. 이날 오전부터 비가 내렸고,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을 부르며 춤을 추던 중 멤버 유주와 신비가 크게 넘어지고 말았다.
특히 유주의 경우 무려 세 차례나 넘어졌고, 이에 멤버들도 크게 놀란 모습이었다. 그럼에도 유주와 신비는 끝까지 무대를 마쳐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노래가 끝나자 걱정한 관객들이 "괜찮아!"를 연호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