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카드, '2014 사랑 나눔 김장' 봉사

윤정선 기자
입력 2014.12.15 15:22
수정 2014.12.15 15:27

봉사활동 70여명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생필품 홀몸노인에게 전달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지난 13일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14 사랑 나눔 김장'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은 채정병 롯데카드 대표이사(사진 좌측 네번째) 등 러브팩토리 봉사단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습.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러브팩토리(Love Factory) 봉사단과 회원 가족 봉사단은 지난 13일 약수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14 사랑 나눔 김장'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채정병 롯데카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롯데카드 임직원과 홈페이지를 통해 봉사활동을 신청한 롯데카드 회원 가족 등 7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구립 약수노인종합복지관 관할 홀몸노인을 찾아 생필품과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배달했다.

구립 약수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994년에 설립된 노인복지 시설이다. 롯데카드는 지난해부터 홀몸노인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러브팩토리 봉사활동은 매월 2~3회 임직원의 자발적인 신청으로 진행한다"며 "특히 이번 활동에 롯데카드 회원 가족이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김장김치 지원 활동을 통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사랑·나눔·공감 발전소'라는 슬로건으로 사회공헌 브랜드 '러브팩토리'를 런칭하고, △스포츠·문화 후원 △기부 활성화 △임직원 봉사활동 등 크게 세 가지 테마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