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오쇼핑, 3년 만에 쇼호스트 공개 채용

조소영 기자
입력 2014.05.23 11:09
수정 2014.05.23 11:11

23일부터 29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

CJ오쇼핑이 3년 만에 쇼호스트 공개 채용에 나선다.

23일 CJ오쇼핑은 쇼호스트를 공개 채용한다면서 기존에는 방송 경험자를 중심으로 선발이 이뤄졌다면 이번 공채에서는 컬러리스트나 뷰티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각종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를 우대한다고 밝혔다.

새로 영입될 쇼호스트들은 2~3년 가량 집중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지원 방법은 23일부터 29일 오후 6시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입력하고, 쇼호스트 채용 대표 이메일(cjshrecruit@cj.net)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송부하면 된다.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를 받으며, 방문 및 우편 접수, 이메일을 통해서는 접수가 불가하다.

지원 자격은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연령은 무관하다.

지원자들은 1차 서류전형, 2차 방송진행 역량면접(카메라 테스트, 발음, 발성, 목소리 등), 3차 쇼호스트 전문역량면접(상품 프레젠테이션 및 문제 해결), 4차 임원 면접의 절차를 밟게 된다. 4차 전형 합격자는 6주간의 인턴십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CJ오쇼핑 방송운영팀 이재웅 팀장은 “CJ오쇼핑은 상품 카테고리별 전문 쇼호스트를 육성할 계획으로 이번 쇼호스트 공개 채용에서는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역량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