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 최초 애니 '녹나무의 파수꾼', 3월 국내서 개봉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6.02.06 09:49
수정 2026.02.06 11:06

일본 베스트셀러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중 최초로 애니메이션 영화화된 ‘녹나무의 파수꾼’이 3월 개봉 한다.



㈜애니플러스는 6일 ‘녹나무의 파수꾼’의 개봉 일정과 런칭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녹나무의 파수꾼’은 소원을 비는 녹나무의 숨겨진 힘과, 나무를 찾는 심야의 방문객들의 비밀을 쫓는 파수꾼의 이야기를 그린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 미스터리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거대한 녹나무의 압도적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여기에 ‘이 나무에는, 비밀이 있다.’라는 카피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소원을 빌기 위해 찾아오는 미스터리한 녹나무에 숨겨진 비밀을 암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누적 발행 부수 ‘100만 부’ 돌파’,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 첫 애니메이션 영화화’ 라는 카피는 등단 후 미스터리 스릴러, 휴먼 드라마 등 폭넓은 장르의 작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만의 탄탄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원작 소설 ‘녹나무의 파수꾼’은 2020년 사상 최초로 한국, 중국, 일본, 대만 등 전 세계에서 동시 출간되었을 뿐 아니라 일본에서 누적 발행 100만 부를 돌파하는 등 뛰어난 인기를 자랑한 화제작이다. 또한 한국 독자들에게도 큰 감동을 안기며 높은 평점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녹나무의 파수꾼’은 히가시노 게이고가 선보여 온 수많은 히트작 중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영화화된 작품이라, 스크린에서 한층 더 자유롭게 펼쳐질 원작 속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