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겨울철 실내 휴식 겨냥… 쿠쿠, 안마의자·가습기 신제품 출시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입력 2026.01.02 16:10
수정 2026.01.02 16:10

온열 마사지·대용량 저소음 가습 기능 탑재

쿠쿠 레스티노 J체어(CMS-J410WB)ⓒ쿠쿠

쿠쿠가 겨울철 실내 생활 환경 개선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실내 체류 시간이 길어지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휴식과 환경 관리 기능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일 쿠쿠에 따르면, 쿠쿠 레스티노 J체어는 4D 입체 안마 모듈과 어깨 압력 감지 센서를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맞춘 맞춤형 마사지를 구현한다. 상·하·좌·우 움직임에 더해 깊이 조절까지 가능한 정밀 안마 기능을 갖췄으며, 목부터 하체까지 밀착 지지하는 SL 타입 프레임을 채택해 신체 곡선을 따라가는 입체 마사지를 제공한다.


145도 전동 리클라이닝과 445㎜ 넓은 좌석폭을 적용해 착석감을 높였고, 자동·수동을 포함한 총 12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온열 안마볼과 등·골반 구간 온열 패드가 적용돼 겨울철 근육 이완 효과를 강화했으며, 인조가죽 소재와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거실·서재 등 가정공간에 어울리도록 디자인 완성도도 높였다.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CH-LS401FW)ⓒ쿠쿠

함께 선보인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는 위생·편의성을 강화한 초음파 가습 제품이다. 4ℓ 대용량 수조와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과 위생성을 높였으며, 완전 분리 세척 구조로 관리 부담을 줄였다. 저소음 모드에서는 22.3dB 수준으로 작동해 취침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상부 급수 방식과 단계별 가습량 조절, 타이머, 잠금 기능, 무드등 등을 지원하며, 큐브형 미니멀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도 고려했다. 쿠쿠 관계자는 "겨울철 실내에서 편안한 휴식과 쾌적한 환경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생활가전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