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프라이스,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파트너사 부문 2관왕
입력 2025.12.12 15:27
수정 2025.12.12 15:27
파트너사 부문 BestPartner-DA, Strategic Partner 수상
ⓒ링크프라이스
이커머스 광고 마케팅 전문기업 링크프라이스가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NAVER Partner Awards)'에서 'Best Partner-DA(베스트파트너-디스플레이 광고)'와 'Strategic Partner(스트러티직 파트너)' 2개 항목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영업 및 운영 관리 능력, 전문성 등의 역량을 입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파트너사 부문과 캠페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링크프라이스는 파트너사 부문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파트너사 부문 2관왕은 링크프라이스가 업계에서 유일하며, 부상으로 총 3000만원(Best Partner-DA 2000만원, Strategic Partner 1000만원)을 받게 된다.
'Best Partner-DA' 상은 디스플레이 광고 분야에서 가장 괄목할 만한 수준의 취급고와 전년 동기 대비(YoY) 성장을 이뤄내며 광고주 성장에 기여한 파트너사에 수여된다.
'Strategic Partner' 상은 애드부스트(ADVoost) 쇼핑, 소재 등 네이버 광고의 신규 솔루션과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파트너사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링크프라이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영업 및 운영 관리 능력,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링크프라이스는 지난 8월에도 네이버의 '2025 SME 그로스 파트너(Growth Partners)'에 선정된 바 있어, 네이버와의 파트너십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링크프라이스는 지난 25년간 쌓아온 다양한 업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문성을 강화해 왔다.
방대한 데이터와 사용자 경험 분석을 토대로 네이버 마케팅에 대한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기업과 소비자, 기술과 서비스의 상호작용을 유기적인 소통으로 연결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제작 플랫폼 메이크샵 광고사업부와의 통합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였으며, 동시에 애드테크(Ad-Tech) 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사업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
링크프라이스 관계자는 "이번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파트너사 부문 2관왕은 그 동안 쌓아온 전문성과 고객 중심의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사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이커머스 광고 마케팅 분야의 동반자이자 고객 이익 극대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