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벤,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리메이크…21일 발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5.04.21 16:34
수정 2025.04.21 16:34

가수 벤(BEN)의 목소리로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가 다시 태어난다.


벤은 21일 오후 6시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리메이크 버전을 발매한다. 섬세하면서도 독보적인 가창력을 지닌 벤이 이 곡을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관심이다.


ⓒ켄버스

일본 곡인 이 노래는 2004년 박화요비가 한국어 버전으로 가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곡이다. 소속사 측은 “2025년 다시 탄생되는 곡은 여리면서 깊은 애절함이 매력인 벤만의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며 “맑고 서정적인 도입부를 시작으로 점점 고조되는 편곡, 후반부에서 터지는 매혹적인 고음이 리스닝 포인트”라고 짚었다.


이번 리메이크 작업은 옴니버스 음악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발라더들이 총출동한다. 벤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를 시작으로, 총 6곡의 러브 테마가 여섯 아티스트의 목소리, 각기 다른 스토리로 이어진다. 6곡이 모두 모여 하나의 서사를 완성하는 프로젝트다.


명곡을 2025년 버전으로 새롭게 해석하는 음악적 매력과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즐길 수 있다. 동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아티스트의 라인업 역시 기대를 모은다. 그 시작점인 벤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는 2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