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천시체육회, 호텔브릿지서귀포·라마다제주함덕호텔과 업무협약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25.01.14 17:16
수정 2025.01.14 17:16

ⓒ 인천광역시체육회

인천광역시체육회와 호텔브릿지서귀포,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 지난 13일 인천체육발전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을 위해 각 호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인천시체육회 회장실에서 열렸으며 인천시체육회 이규생 회장과 호텔브릿지서귀포 정성남 대표, 라마다제주함덕호텔 허무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각각 진행됐다.


주요 협약사항으로는 ▲제주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활동 및 호텔 프로모션 개발 및 시행, ▲체육회 및 체육회 회원단체 시설 이용 시 혜택 제공, ▲국제대회 및 숙박 관련 정보 공유 등으로 인천체육단체의 각종 대회 및 행사 시 우대 해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규생 인천광역시체육회 회장은 “인천시 체육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뜻을 같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양질의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기대감이 크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하고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여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호텔브릿지서귀포 정성남 대표는 “인천시체육회 임직원 및 선수들의 호텔 이용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며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답했다.


라마다제주함덕호텔 허무열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각종 국내외 대회 및 훈련 등으로 제주를 찾는 인천체육인에게 쾌적한 숙소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