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FNC신인 밴드’ 하유준, 데뷔 전 드라마 '사계의 봄' 주연 발탁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4.12.24 17:56
수정 2024.12.24 17:56

2025년 방송 예정

데뷔를 앞둔 ‘FNC 신인 밴드’ 에이엠피(AxMxP) 하유준이 새 드라마 ‘사계의 봄’에 캐스팅됐다.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톱스타 사계가 하루아침에 팀에서 퇴출당하고, 난생처음으로 가본 대학 캠퍼스에서 리얼 버라이어티 같은 좌충우돌 대학 생활을 겪으며, 운명적으로 만난 김봄과 뜨겁게 사랑하고, 신비한 밴드부를 결성해 음악을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검은태양', '연인'을 연출한 김성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하유준은 주인공 사계 역을 맡았다. 사계는 케이팝 최고의 밴드 ‘더 크라운’의 보컬 겸 기타 멤버로 축복받은 유전자와 초긍정 사고를 가진 우주 대스타였으나, 갑작스러운 사고 후 소속사의 조치로 입학만 했던 한주대에 들어가 김봄(박지후 분)과 얽히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밴드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하유준은 극 중에서도 밴드 멤버로 활동하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줄 예정이며, 넘치는 끼와 능청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하유준은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내년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신인 보이 밴드 에이엠피의 멤버다. FNC가 엔플라잉 이후 10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밴드인 만큼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에이엠피는 지난 2월 FT아일랜드 아시아 투어 FT아일랜드 라이브 '헤이 데이' 인 타이베이(2024 FTISLAND LIVE ‘HEY DAY’ IN TAIPEI) 오프닝 무대에 올라 5000여 명의 관객 앞에서 무대를 펼쳤으며, 당시 '나우뉴스'(NOWNEWS), 시티원트(CTWANT), 차이나타임즈(Chinatimes) 등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은 2025년 방영 예정이며, 하유준이 속한 밴드 에이엠피는 현재 공식 SNS를 개설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