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드포갈릭, '매드 라자냐' 1만개 판매 돌파…무료 이벤트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12.17 15:14
수정 2024.12.17 15:14

ⓒ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K-컬처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매드 라자냐’ 1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매드 라자냐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 라자냐는 매장에서 라자냐 생지와 갈릭 크림치즈, 특제 라구 소스를 층층이 쌓고 주문 즉시 오븐에 구워 수제 요리의 디테일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며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1만 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마련한 ‘매드 라자냐 Free 이벤트’는 12월 10일(화)부터 12월 22일(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시 매드 라자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업로드 화면을 매장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혜택은 테이블당 7만 원 이상 주문 시, 1회 1매만 제공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메뉴 개편을 통해 선보인 신메뉴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 동시에 매드 라자냐의 특별함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크고 작은 외식 모임이 많은 시기에 매드포갈릭이 마련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부담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시그니처 메뉴를 전면 보강하고 24개의 신메뉴를 출시하는 과감한 메뉴 개편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이탈리아 푸드에 한국의 맛과 문화를 결합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최근 연말 시즌을 맛아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확대 개편하고, 단체모임을 위한 대관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고객 편의를 강화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