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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인증 중고차 출고부터 사후관리까지… '토탈케어' 서비스 출시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입력 2024.11.06 09:37
수정 2024.11.06 09:37

인증 중고차 토탈케어 '리멤버스' 출시

프리미엄 코팅, 200개 항목 품질인증서, 세차키트 등 제공

ⓒ기아

기아는 6일 인증 중고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토탈케어 서비스 ‘리멤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멤버스는 차량 출고부터 사후 관리까지 인증 중고차 고객에게 체계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차량 출고 단계에선 ▲외관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코팅 서비스 ▲200개 검사 항목 품질 인증서 ▲셀프 세차 키트를 제공한다. 셀프 세차 키트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 브랜드 ‘소낙스’ 제품이다.


사후관리 서비스도 지원한다. 보증 기간은 최대 1년, 2만㎞까지 연장해준다. 차량 품질과 사후 관리에 대한 인증 중고차 고객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다.


앱 기반 ‘기아 커넥트’도 1년간 무상 제공한다. 차량 원격제어, 길 안내, 디지털 키 등 첨단 커넥티드 카 기능을 중고차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대 10만원 상당의 ‘기아 멤버스’ 포인트 ▲전문 상담사의 기아멤버스 및 리멤버스 혜택 안내 서비스 ▲국내 85개 ‘소낙스 카케어’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세차 서비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기아는 “인증 중고차 고객도 ‘기아의 소중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신차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구매 후 겪을 수 있는 불안감을 해소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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